기아차, ‘챔피언스 컵 테니스 2016’ 후원
상태바
기아차, ‘챔피언스 컵 테니스 2016’ 후원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트 샘프라스, 존 매켄로 등 4명 참가

피트 샘프라스, 존 매켄로 등 4명 참가

2년 연속 후원 … 다양한 마케팅 전개

기아자동차가 11월 12일과 13일 이틀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ATP 챔피언스 투어 ‘기아자동차 챔피언스 컵 테니스 2016’을 후원한다.

‘ATP 챔피언스 투어’는 매년 주요 국가에서 진행되는 테니스 빅 이벤트 중 하나로, 현역 선수 시절 세계랭킹 1위에 등극하거나 그랜드 슬램 대회 단식 결승에 진출하는 등 세계적인 기량을 기록했던 은퇴 선수들에게만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지난해에 이어 국내에서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에는 그랜드 슬램 단식에서 14차례 우승한 피트 샘프라스(미국), 현역 시절 세계 랭킹 1위에 오르며 큰 사랑을 받은 존 매켄로(미국), 러시아 테니스 영웅 마라트 사핀(러시아), 1987년 윔블던 남자 단식 우승자 팻 캐쉬(호주) 등 4명이 참가해 이틀 동안 명승부를 펼친다.

2년 연속 ‘ATP 챔피언스 투어’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기아차는 대회 후원을 통해 스포츠 마케팅을 선도하는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는 한편, 이에 걸맞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먼저, 기아차는 K9 멤버십과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경기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200명을 선정해 1인당 VIP석 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또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도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해 100명에게 일반석 관람권(1인 2매)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면 27일부터 11월 4일까지 일반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은 기아레드멤버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관람일자를 지정하고 응모하면 된다.

K9멤버십 회원은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고객에 한해 이벤트 관련 문자메시지가 발송된다. 참여를 원하면 해당 문자메시지에 회신 메시지를 보내거나 이벤트 응모 전화번호(1833-8963)로 전화․신청하면 된다.

또한 기아차는 관람권 증정 이벤트에 참여한 기아레드멤버스 회원 중 40명을 추첨해 대회 참가 선수와 함께하는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

11월 12일과 13일 오전 각 20명씩 총 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원포인트 레슨은 세계적인 스타 선수들로부터 테니스 기술을 직접 배울 수 있다는 점에서 최고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 모으고 있다.

아울러 경기가 진행되는 이틀 동안 참가 선수 팬 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경기장을 찾은 고객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기아차는 대회 기간 동안 경기장 내부에 친환경 소형 스포츠다목적차량(SUV) ‘니로’를 전시한다. 선수 입장 시 에스코트 차량으로 ‘K7’을 활용하는 등 우수한 상품성을 적극 알리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세계적인 수준을 지난 테니스 스타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다시 한 번 마련하려고 ‘챔피언스 컵 테니스’ 대회를 2년 연속 후원하게 됐다”며 “테니스를 사랑하는 많은 팬과 기아차 고객이 함께 자리를 빛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