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방송(TBN)·교통사고분석시스템 홈페이지,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상태바
교통방송(TBN)·교통사고분석시스템 홈페이지,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 곽재옥 기자 jokwak@gyotongn.com
  • 승인 2016.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자가 신뢰하고 이용하는 사이트 인정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신용선)은 공단의 TBN한국교통방송 홈페이지(www.tbn.or.kr)와 교통사고분석시스템(taas.koroad.or.kr)이 지난 달 25일 미래창조과학부(한국데이타베이스진흥원)로부터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은 콘텐츠나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를 대상으로 이용자가 신뢰하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우수 사이트를 선정해 인증하는 제도다.

TBN한국교통방송은 다양한 교통안전 프로그램과 교통관련 보도 및 신속한 재난방송을 통해 교통사고를 줄이고 국민의 생명을 살리는 교통안전교육방송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교통사고분석시스템은 국민의 알권리를 제공하고, 교통사고 심층분석을 통해 효율적인 국가 안전대책을 추진하기 위해 교통사고 통계를 다양한 방법으로 국민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수요자 맞춤형 교통사고정보제공 시스템이다.

공단 관계자는 “사용자의 니즈에 적극적으로 부합하며 각종 교통안전 정책 및 교통안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