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뉴 M2 쿠페’ 본격 판매 개시
상태바
BMW ‘뉴 M2 쿠페’ 본격 판매 개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고객 22명에게 차량 전달
 

2일 고객 22명에게 차량 전달

뛰어난 역동성과 민첩성 자랑

BMW코리아가 2일 영종도 BMW드라이빙센터에서 BMW ‘뉴 M2 쿠페’ 고객을 대상으로 업계 최초로 차량전달기념식 ‘럭키 22 포 M2’ 행사를 진행하고, 본격적인 M2 쿠페 판매를 시작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부산모터쇼 공개 이후 뉴 M2 쿠페 판매를 기다려온 사전계약 고객 22명에게 출고 차량을 직접 전달함과 동시에 차량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 및 전문 인스트럭터와 진행되는 트랙 체험 등 오직 M2 쿠페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돼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또한 출고된 차량과 함께 행사 당일 촬영한 그룹 및 개별 고객 사진을 담은 아크릴 액자, 안전한 트랙 주행을 위한 M헬멧, 그리고 언제든 박진감 넘치는 주행 녹화영상을 담을 수 있는 고프로(Go-Pro) 카메라와 카메라 마운트가 기념품으로 제공돼 참가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BMW 뉴 M2 쿠페는 성공적인 BMW 1시리즈 M(1M) 쿠페 계보를 잇는 후속 모델로 BMW M 브랜드가 지향하는 뛰어난 역동성과 추종을 불허하는 민첩성, 최적 차량 컨트롤을 구현한 모델이다.

고성능 직렬 6기통 엔진, 민첩한 후륜구동장치, 경량 알루미늄 M 스포츠 서스펜션, 스포티한 외관으로 운전 즐거움을 극한으로 끌어올렸다. 새로운 3리터 직렬 6기통 엔진은 최첨단 M 트윈파워 터보 기술로 6500rpm에서 370마력을 발휘한다.

 

또한 7단 M 더블클러치 변속기(M DCT)와 런치 컨트롤이 탑재돼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 km까지 가속을 단 4.3초 만에 끝낸다. 최고속도는 시속 250km에서 전자식으로 제한된다.

특히, BMW그룹 100주년을 기념해 올해에 한해 BMW 퍼포먼스 키드니 그릴과 카본 리어 스포일러, 카본 사이드 스커트, 카본 프론트 스필리터 등 약 300만원 상당 퍼포먼스 파츠를 기본 장착해 더욱 특별한 모델이 됐다.

BMW M 정체성을 역동적인 디자인과 폭발적인 성능으로 구현한 M2 쿠페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해 7540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