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마 역대 최다 판매 고객 감사 프로모션
상태바
알티마 역대 최다 판매 고객 감사 프로모션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450대 돌파로 역대 최다 판매량

지난달 450대 돌파로 역대 최다 판매량

차종별 무이자 할부나 주유 상품권 증정

한국닛산이 다이내믹 세단 ‘알티마’ 역대 최다 판매량 달성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고객 감사 프로모션 및 온라인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4월 풀 체인지급 변화를 통해 국내 출시된 알티마는 수입 중형 세단 최초 2000만원대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상품성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달에는 450대를 돌파해 국내 첫 판매를 시작한 2009년 이후 역사상 가장 높은 판매량을 달성했다. 이는 올 6월 세운 역대 최다 판매 기록(358대)을 4개월 만에 경신한 것이다.

알티마 견고한 성장세에 힘입어 닛산은 10월 한 달 620대 이상을 판매해 올 들어 가장 높은 월 판매량을 기록했다.

한국닛산은 이에 따라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위해 11월 한 달간 브랜드 대표 모델 구매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기간 중 알티마 2.5 SL 구매 고객이 닛산 파이낸스를 이용하면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최첨단 안전사양이 집약된 3.5 테크 현금 구매 시 40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최고급 스포츠 세단 맥시마는 구매 방법에 따라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10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을 지원한다.

이밖에 스포티 크로스오버다목적차량(CUV) ‘쥬크 SV’ 모델 구매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을, 프리미엄 패밀리 스포츠다목적차량(SUV) ‘패스파인더’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30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 혜택을 준다.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는 “지난 달 닛산이 기록한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둔 것은 주행성능과 안전성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알티마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큰 관심 덕분”이라며 “앞으로 더욱 합리적이고 품격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보답해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SUV 올 뉴 무라노 및 알티마 온라인 시승신청 이벤트도 마련됐다. 11월 30일까지 닛산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시승 신청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해 ‘공기청정기’ ‘양가죽 남성장갑’ ‘바디 케어 용품’ ‘영화 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7일 닛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