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이 감동하는 고객만족 서비스’ 위한 업무협약
상태바
‘국민이 감동하는 고객만족 서비스’ 위한 업무협약
  • 곽재옥 기자 jokwak@gyotongn.com
  • 승인 2016.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로교통공단·교보생명 다윈서비스센터 간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신용선)이 교보생명보험(주) 다윈서비스센터와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7일 강원 원주 본부 청사에서 체결했다고 밝혔다.

고객만족 경영의 연장선에서 공단은 금융업계 최초로 5년 연속 고객만족 경영대상을 수상한 교보생명 다윈서비스센터의 우수한 CS강의 및 컨설팅 등의 지원을 통해 전 임직원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신용선 공단 이사장은 “‘고객을 먼저 이롭게 해야 우리 자신도 이로워질 수 있다’는 ‘자리이타(自利利他)’의 고객만족 경영철학을 실천하는 훌륭한 교보생명과 공단이 함께 협력하게 돼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차별화된 CS교육 프로그램과 컨설팅 지원 등의 재능기부를 받음으로써 그 노하우를 모든 국민들이 감동하는 최상의 교통안전 서비스로 되돌려 드릴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공단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12년 연속 고객만족 ‘우수기관’을 달성 할 수 있는 기회로 삼는다는 각오다.

한편 공단은 기재부 주관의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지난해까지 11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된바 있다. 지난 9월9일에는 ‘新 고객만족 경영 선포식’을 개최해 2016년도를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원년의 해로 지정하고 전사적 고객만족 경영체계에 돌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