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토요타 공식 타이어 서비스 런칭
상태바
렉서스·토요타 공식 타이어 서비스 런칭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맞춤형 토털 케어 서비스

고객 맞춤형 토털 케어 서비스

무상 교체 ‘안심보장 서비스’도

한국토요타가 렉서스∙토요타 고객을 위해 1일부터 전국 렉서스∙토요타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서 공식 타이어 서비스를 시작한다.

공식 타이어 서비스 명칭은 각각 ‘렉서스 프리미엄 타이어 서비스’ 및 ‘토요타 스마트 타이어 서비스’로 정했다.

이번 ‘공식 타이어 서비스’는 렉서스∙토요타 서비스 어드바이저와 숙련된 테크니션이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기존 고객 타이어 상태를 점검하고, 차량 특성과 고객 운행 습관 및 선호도 등을 고려해 고객 차종에 맞는 최적 타이어를 추천․판매한다.

아울러 구매 이후 6개월 또는 1만km 이내 주행 동안 고객 과실에 의한 손상이 발생해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 무상으로 교체해 주는 ‘안심보장 서비스’를 포함시켜 고객만족도를 높였다. 2개 이상 구매할 때 해당되며, 1회 최대 2개까지 적용된다.

한편, 한국토요타는 이번 ‘공식 타이어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 간 ‘윈터 타이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기간 중 렉서스∙토요타 공식 타이어 서비스를 통해 윈터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20% 가격 할인과 기존 사용 중인 사계절 타이어를 2년간 무상으로 보관할 수 있는 ‘타이어 호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타이어는 주행 안정성, 정숙성, 연비 등 ‘환경 운전’과 ‘안전 운전’에 있어 매우 기본적이고도 중요하다”며 “전문 인력에 의한 맞춤형 타이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렉서스∙토요타를 소유하는 동안 차량 진가를 더욱 느끼실 수 있도록 한 것이 이번 ‘공식 타이어 서비스’ 목적”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