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드라이빙센터 ‘조이워크’ 오픈
상태바
BMW드라이빙센터 ‘조이워크’ 오픈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단위 방문객 배려 시설
 

가족 단위 방문객 배려 시설

2층 높이 전망대서 트랙 조망

BMW그룹코리아가 영종도 드라이빙센터 다양한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관람할 수 있는 조이워크(Joy Walk)를 오픈했다.

BMW그룹 공식 금융법인인 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후원으로 오픈한 조이워크는 길이 약 96미터에 높이 약 6미터 규모로, 드라이빙센터 건물과 주행 트랙을 연결하는 다리 형태로 고안돼 서킷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 역할을 한다. 이를 통해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않는 방문객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이 트랙 내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더욱 가까운 곳에서 보고 즐길 수 있다.

조이워크에는 관람석뿐만 아니라 아늑한 휴식공간도 마련돼 휴식을 취하며 LCD스크린을 통해 BMW 관련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곳곳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키오스크를 이용해 BMW파이낸셜서비스가 제안하는 다양한 구매혜택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주 주말 드라이빙센터 이벤트 홀에는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레고 플레이 존’이 신규 설치된다. 레고 플레이 존은 아이들의 자발적인 놀이 참여로 상상력과 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브릭월(Brick Wall)과 플레이 테이블(Play Table)로 구성된다. 레고 플레이 존은 이벤트 홀에 위치해 가족 전원이 함께 참여가 가능하다.

11월 중에는 신규 드라이빙 프로그램 ‘인텐시브 플러스’도 신설된다. 기존 인텐시브 프로그램 이수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인텐시브 플러스는 코스 워킹과 주행 기록을 기반으로 한층 심화된 트랙 주행 기술과 이론 강의를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8시간 전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가격은 인텐시브 플러스 BMW 120만원에 인텐시브 플러스 미니는 100만원이다.

한편 BMW코리아는 최근 출시된 ‘뉴 M2 쿠페’를 드라이빙센터 프로그램에 투입시키고 본격적인 운용에 나선다. 뉴 M2 쿠페는 BMW M 브랜드가 지향하는 뛰어난 역동성과 추종을 불허하는 민첩성, 최적 차량 컨트롤을 구현한 모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