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강동경희대학교병원,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하이엔-강동경희대학교병원, 업무협약 체결
  • 곽재옥 기자 jokwak@gyotongn.com
  • 승인 2016.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외국인 환자 차량지원 서비스’ 운영

 

고급택시 운영사 ㈜하이엔(대표이사 김진규)이 강동경희대학교병원(원장 김기택)과 ‘고급택시를 활용한 내·외국인 환자 차량지원 서비스 운영협약’을 지난 9일 서울 강동구 동남로에 위치한 강동경희대학교병원에서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상호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해 ▲고급택시 차량지원 서비스 공동 마케팅 ▲병원 연계 고급택시 차량지원 서비스 제공 ▲하이엔 고급택시 예약서비스를 활용한 의료관광상품 개발 등을 이행하기로 했다. 강동경희대학교병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편리한 고급택시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하이엔은 지난 달 ‘아이니웨딩네트웍스’, ‘원진뷰티메디컬그룹’, ‘하나투어 ITC’ 등 분야별 전문 업체들과 손잡고 B2B(Business to Business)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여행, 웨딩, 의학 등 타 산업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고급택시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것은 물론 고급택시의 질 높은 고객 서비스를 사업 전반에 확장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하이엔의 고급택시는 전문 교육을 받은 기사가 의전하며, 모든 차량이 서울시 택시공제조합 보험에 가입돼 있는 등 합법적이고 안전한 서비스다. 이 때문에 고객들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원하는 타 산업군의 선두업체들로부터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하이엔의 고급택시 업무협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엔 홈페이지(www.high-end.co.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