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기내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개최
상태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기내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개최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16.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기내셰프를 통해 기내식과 인도네시아 음식 선보여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지난 16일 개최한 ‘기내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장면

인도네시아 국영 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기내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을 종각역 세종요리학원에서 지난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행사와 관심 있는 일반인이 참석한 가운데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기내셰프를 통해 기내식의 차별화된 특장점을 선보였다. 또한 기내셰프의 인도네시아 음식 시연을 통해 인도네시아 음식을 경험하고 인도네시아 음식을 만드는 방법도 배울 수 있었다.

이날 행사에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와얀 수파트라야사 지점장과 직원들, 여행사 직원 등이 참석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와얀 수파트라야사 지점장은 “이번 기내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통해 기내식과 인도네시아 음식을 선보일 수 있어서 좋았다”며 “앞으로도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다양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보다 많은 여행객에게 고 품격 여행길을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 얼리버드 특가요금’을 출시했다. 이번 특가는 2016년 11월 1일부터 2017년 3월 31일 까지 출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자카르타와 발리의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항공권을 117만원부터 제공한다. 이 요금은 유류할증료와 세금을 포함한 총액으로 환율에 따라 변동 가능하다.

이번 특가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한국지점 예약·발권부 전화 02)773-2092, 이메일 selrr@garuda.co.kr 또는 공식 홈페이지(www.garuda-indonesia.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천~자카르타 노선을 주 7회, 인천~발리 노선을 주 6회 운항하고 있으며, 지난 2014년과 2015년에는 항공 리서치 전문기관인 스카이트랙스에서 5성급 항공사로 선정되는 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문의: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예약발권부(02-773-2092, selrr@garuda.co.kr, www.garuda-indone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