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상반기 공개채용 실시
상태바
할리데이비슨, 상반기 공개채용 실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1일까지 온라인 접수

12월 11일까지 온라인 접수

나이․성별․학력․전공 제한 없어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오는 12월 11일까지 2017년 상반기 공개채용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공채는 지원자 나이․성별․학력․전공 등에 차별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할리데이비슨과 모터사이클에 대한 열정을 가진 인재를 확보해 육성함으로써 차별화된 모터사이클 문화 선도 및 경쟁력을 강화시켜 나갈 계획이다.

채용 모집은 ‘물류팀’ ‘고객지원팀’ ‘MC영업팀’ 3개 분야로, 근무 지역은 서울 한남과 강남을 비롯해 용인․일산․대구 등이다.

접수는 28일부터 12월 11일까지며, 기흥그룹 또는 사람인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전형방법은 서류와 면접전형을 거쳐 12월 28일 최종 합격 발표한다. 최종입사일은 내년 1월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흥그룹 홈페이지 채용 안내를 참고하거나 인사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강태우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단순히 스펙이 아닌 회사 비전과 가치에 공감하는 직원과 함께 하기 위해 열린 채용을 실시하게 됐다”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전체 인원 15%를 선발함으로써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도 지속적인 신규 채용을 통해 회사 성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