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중고차론’ 최저금리 보장 프로모션
상태바
‘SK엔카 중고차론’ 최저금리 보장 프로모션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6.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100명...캐피탈사 금리보다 최고 7% 낮게
 

SK엔카닷컴이 캐피탈사의 중고차 할부 상품보다 낮은 금리를 보장해주는 ‘최저금리 보장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12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중고차 구매 시 많은 소비자가 이용하는 캐피탈사의 중고차 할부 상품의 금리보다 최저 0.5%부터 최고 7%까지 저렴한 금리를 보장하는 것이다.

SK엔카 중고차론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대출 상담을 진행하면, 대출 승인 시 SK엔카 제휴 금융사에서 더 저렴한 금리를 제공한다. 상담 후 증빙이 필요한 경우 기존에 승인 받은 캐피탈사에서 증빙 서류를 받아 제출하면 된다.

단, SK엔카 중고차론 제휴 금융사에서 대출 한도 승인을 받은 경우에만 최저금리 보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기간 중에 SK엔카 중고차론을 통해 대출 상담만 받아도 15명을 추첨해 주유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SK엔카 중고차론은 제휴사 비교를 통해 최저 4.9%의 낮은 금리와 중고차 구매 관련 상담, 1:1 방문 서비스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SK엔카 홈페이지에 등록된 모든 중고차는 물론, 타사에서 구매하는 중고차를 살 때도 쉽게 이용 가능하다.

박홍규 SK엔카 사업총괄본부 본부장은 “지난 7월 정식 서비스 오픈 이후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아 최근 누적 신청 건수가 2만건을 돌파하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좀 더 좋은 조건으로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SK엔카 중고차론 앱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SK엔카 중고차론’으로 검색하여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