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카카오택시 시승 이벤트 진행
상태바
벤츠-카카오택시 시승 이벤트 진행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2월20일까지 차량 50대 운영
 

내년 2월20일까지 차량 50대 운영

서울․경기 한정 … 다양한 이벤트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카카오 택시와 공동으로 설 연휴 기간을 제외하고 2017년 2월 20일까지 서울․경기 지역에서 벤츠 차량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어반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시승 이벤트는 다양한 연령․지역 고객에게 예상치 못한 특별한 행운으로 벤츠 차량 시승 및 다채로운 이벤트 참여 기회를 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고객이 평소처럼 카카오 택시를 호출하면 출발지․이동거리 등을 반영해 벤츠 차량이 배정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고객은 별도 택시비 부담 없이 목적지까지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고객이 원하면 시승 동의서 작성 후 목적지까지 운전이 가능해 직접 시승 기회도 제공된다.

 

시승 차량으로는 베스트셀링 세단 ‘더 C클래스’와 ‘더 E클래스’를 비롯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다목적차량(SUV) 일부 차종, 그리고 프리미엄 콤팩트 차량 등 50대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시승한 고객에게는 벤츠만의 특별하고 파격적인 이벤트가 제공된다. 시승 이벤트에 참여 후 설문에 응답한 고객 중 추첨해 지난 8월 출시한 럭셔리 오픈-탑 ‘더 뉴 S클래스 카브리올레’ 6개월 시승권을 주며, 이밖에 다양한 선물도 증정된다.

또한 12월 31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해시태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벤츠 카카오 택시를 탑승 하거나 발견했을 때 인증샷을 찍고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준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이번 시승 이벤트와 같이 고객이 직접 참여해 메르세데스-벤츠 라이프스타일과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더욱 매력적이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