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드라이버, TV CF 시리즈 공개
상태바
카카오드라이버, TV CF 시리즈 공개
  • 곽재옥 기자 jokwak@gyotongn.com
  • 승인 2016.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성민·이적·김성균 출연

카카오의 모바일 대리운전 호출 서비스 ‘카카오드라이버’ 가 연말을 맞아 첫 TV CF 시리즈를 선보였다.

카카오(대표이사 임지훈)는 카카오드라이버의 TV CF 시리즈 3편을 공개하고 광고를 진행한다고 지난 2일 밝혔다. ‘카카오드라이버만의 편리함’을 주제로 한 이번 TV CF 시리즈는 기존 대리운전 이용자들이 느끼던 걱정을 카카오드라이버가 덮어준다는 메시지를 담아 총 3편으로 제작됐다. 1편은 지난 달 24일부터 광고를 시작했다.

CF 모델은 이용자와 대리운전기사가 1 대 1로 연결되는 서비스의 특성을 감안해 성실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 이성민, 가수 이적, 배우 김성균을 캐스팅했다. 이성민, 이적, 김성균은 CF에서 카카오드라이버 기사회원으로 분해 카카오드라이버만의 장점을 강조하는 모습을 연출한다.

이번 CF는 카카오드라이버만의 장점인 ‘편리한 호출’, ‘카드 자동 결제’, ‘쉽고 빠른 위치 확인’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드라이버 관계자는 “지난 24일 CF 1편을 방송 시작한 후 일 평균 가입자가 이전에 비해 3배 이상 증가하고 있다”며 “마케팅 영역을 다방면으로 확대함으로써 다양한 연령대의 대리운전 이용자에게 서비스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저변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