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곡하와이, ‘제9회 얼음나라 얼음조각축제’ 오픈
상태바
부곡하와이, ‘제9회 얼음나라 얼음조각축제’ 오픈
  • 조재흥 기자 hhhpt@gyotongn.com
  • 승인 2016.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얼음나라의 얼음조각을 아시나요?”

제일흥업(주) 부곡하와이(대표 가나자와 겐지)는 겨울 축제를 대표하는 ‘얼음나라 얼음조각축제’를 지난 17일 특별시즌 오픈에 이어 오는 24일부터 그랜드 오픈을 예정하고 있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얼음나라 얼음조각축제’는 지난해보다 새로운 시도로 관광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얼음 나라’는 국내에서 단일 규모, 최대를 자랑하는 얼음조각전시관으로 얼음 동물조각, 얼음 캐릭터, 얼음 모터쇼 등 얼음이라는 딱딱함을 하나의 예술로 승화시켜 관람객들에게 놀람과 탄성을 자아내게 할 것이다.

또한 이번 얼음 조각들은 국내 유명 아티스트와 외국 초청 아티스트들이 함께 만들어 더욱 다양한 질감과 색감 등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 ‘눈의 나라’는 눈(雪)을 보기 힘든 남부지역에서 인공 눈으로 만든 다양한 눈 조각품들을 감상하고 체험 해볼 수 있는 곳이다. 특히 대형, 중대형, 소형 등의 각종 눈 조각품들과 매일 많은 조각가들의 눈 조각 작업 현장 역시도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다.

‘겨울나라’는 안전한 눈썰매와 웰빙 온천욕으로 어우러져 있다. 눈썰매장은 겨울에 가족 혹은 연인이 함께 안전하게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레포츠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안전한 튜브썰매를 사용해 어린이들이 즐기기에도 안전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보양온천과 웰빙 테마탕도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꾸며졌다.

한편, 부곡하와이는 이번 겨울을 맞아 많은 관광객들이 축제와 아웃도어 레포츠, 웰빙 온천,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까지 즐길 수 있는 퓨전 테마 파크 부곡하와이에서 진정한 겨울을 느끼는 기회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

(문의055-536-63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