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인천서비스센터 개소
상태바
기아자동차, 인천서비스센터 개소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비․구매․시승 원스톱 서비스 제공
 

정비․구매․시승 원스톱 서비스 제공

‘공간’ 및 ‘접근성’ 제고 편의 극대화

인천 지역에 자동차 정비부터 시승․차량구매까지 모든 것이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자동차 서비스 복합 거점인 기아자동차 인천서비스센터가 문을 열었다.

기아차는 기존 인천서비스센터와 송도서비스센터를 통합한 후 확대·이전해 새 단장한 인천서비스센터를 공식 개소하고 14일부터 본격 업무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남동구 도화동에 있는 기아차 인천서비스센터는 경인고속도로 도화 IC와 지하철역(1호선 주안역 및 인천지하철 2호선 시민공원역)에 인접한 곳에 자리 잡아 고객 접근성이 뛰어나다. 연면적 1만9121㎡(5784평)에 지하 1층, 지상 5층 규모로 건립됐다.

 

고객이 정비 서비스뿐 아니라 시승 서비스와 차량 구매 상담 등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더불어 실내 공간도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고객 취향을 반영해 접수 및 상담 공간과 대기 공간을 분리시켜 공간별 소음 유입을 최소화했다. 가구 배치 등 공간 독립성을 높여 고객이 대기 시간 동안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 머물 수 있도록 했다.

기아차는 전국에 총 18개 직영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서비스 시설 및 접근성 개선 작업을 통해 고객에게 양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인천서비스센터 개소를 계기로 인천 및 경기서부 지역 고객 편의가 향상되기를 바란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기아차 서비스 인프라 개선 및 고객 지향적 서비스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해 고객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