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비오토모빌, 고객감사 이벤트
상태바
지엔비오토모빌, 고객감사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까지 ‘RC카 대회’ 개최

1월까지 ‘RC카 대회’ 개최

폭스바겐 사진공모전도 열려

폭스바겐 공식 딜러 지엔비오토모빌이 고객 감사 마케팅 일환으로 RC카 대회와 ‘아이러브폭스바겐’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두 이벤트는 폭스바겐 기존 고객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우선 지엔비오토모빌배 RC카 대회는 오는 1월 22일 대구․경북지역 RC/프라모델/과학교재 전문 판매업체 ‘수성아카데미과학’ 지원을 받아 함께 개최된다. 오는 10일부터 전시장 내에 RC카 트랙을 오픈하며, RC카를 즐기고 보유하고 있는 사람은 누구나 남대구전시장을 통해 사전 예약하면 된다.

이번 RC카 대회 우승자에게는 소정 상금을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폭스바겐 키링을 선물로 준다. 대회당일 남대구전시장을 방문해 RC카 대회를 즐긴 고객 가운데 추첨해 폭스바겐 RC카 키트와 RC카 부품, 폭스바겐 미니어처 자동차, 차량 정리함 등 다양한 선물이 지급된다.

스마트 사진공모전 이벤트는 오는 10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기존 고객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폭스바겐과 함께하는 일상사진을 주제로 찍은 사진을 제출하면 되며, 수상작품은 지엔비오토모빌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 전시될 예정이다. 심사를 통해 총 47명에게 상금이 제공되고, 소정 사은품이 준비돼있다.

이번 이벤트는 관심 있는 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지역별 전시장(남대구/대구/포항)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진백 지엔비오토모빌 대표는 “지역 내 많은 사람들이 이번에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연말연시를 보냈으면 좋겠다”며 “폭스바겐을 아껴주는 대구․경북 고객에게 감사 마음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엔비오토모빌은 2009년 설립 이후 장애아동 어린이 집인 ‘화니어린이집’ ‘대구FC 엔젤클럽’ ‘대구YMCA’ ‘월드비전’ 등에 꾸준히 후원해오면서 지역사회에 적극적인 나눔을 함께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