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제주 플레이스 내 팝업쏘카존 오픈
상태바
쏘카, 제주 플레이스 내 팝업쏘카존 오픈
  • 곽재옥 기자 jokwak@gyotongn.com
  • 승인 2016.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스 숙박권·쏘카 할인쿠폰 등 증정

 

쏘카(대표 이재용)가 제주도 내 복합문화공간 ‘플레이스(playce)’의 공식 오픈과 플레이스 내 팝업 쏘카존 운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플레이스는 성산 일출봉이 한 눈에 들어오는 곳에 자리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올 겨울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호텔, 식음료, 공연, 전시 등 다양한 문화·레저 활동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꾸며진다.

쏘카는 지난 10월 오픈한 제주 쏘카 스테이션에 이어 이곳 플레이스에서도 제휴를 통해 ‘팝업 쏘카존’을 운영하기로 했다. 팝업 쏘카존은 오는 30일부터 1년간 운영되며, 전기차 충전시설이 설치되는 대로 아이오닉 EV를 추가 배차한다는 계획이다.

플레이스를 이용하는 쏘친(쏘카 이용자)을 위해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내년 2월28일까지 사용 가능한 대여요금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쏘카 앱이나 플레이스 현장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또 오는 27일까지 쏘카의 ‘해피 귤 YEAR’ 이벤트 페이지에 제주 여행 계획과 관련된 재미있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플레이스 제주 숙박권, 식사권, 음료 바우처, 쏘카 대여요금 50%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쏘카 신규 가입 고객은 가입 시 프로모션 코드에 ‘SOPLAY’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신규 고객 전원에게 플레이스 팝업 쏘카존에서 사용 가능한 대여요금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쏘카와 플레이스 제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http://pr.socar.kr/playce)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