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 ‘2016 대한민국 베스트셀링 브랜드’ ‘쉘 힐릭스’로 엔진오일 부문 2년 연속 대상
상태바
한국쉘, ‘2016 대한민국 베스트셀링 브랜드’ ‘쉘 힐릭스’로 엔진오일 부문 2년 연속 대상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6.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가스로 만들어져 엔진 클린징 성능·보호력 강점 발휘

한국쉘석유주식회사가 ‘2016 대한민국 베스트셀링 브랜드 시상식’에서 프리미엄 합성엔진오일 ‘쉘 힐릭스’로 엔진오일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베스트셀링 브랜드는 2016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 받은 제품 및 서비스의 브랜드를 부문별 선정해 시상한다.

‘쉘 힐릭스’는 세계 최초로 천연 가스를 이용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합성엔진오일이다. 엔진을 깨끗한 상태로 유지시켜주며, 오일 교환 시점까지 높은 점도와 등급을 유지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가스액화방식으로 천연 가스를 순도 99.5%의 맑고 투명한 기유로 전환시키는 ‘쉘 퓨어플러스 기술’과 슬러지 생성을 예방 및 세정하는 ‘액티브 클린징 기술’이 결합돼 제품 품질을 높였다.

한국쉘은 10년 연속 세계 윤활유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고 있다. 혁신적인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2015년부터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제휴점을 통해 구매한 쉘 힐릭스 합성유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엔진오일로 인해 엔진에 이상 발생 시 보증거리나 보증기간에 따라 최대 1000만원까지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강진원 한국쉘 사장은 “쉘 힐릭스가 치열한 경쟁을 뚫고 2년 연속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엔진오일 브랜드에 선정돼 무척 뜻 깊다”며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노력이 인정받았다는 뜻으로 여기고 꾸준한 제품 혁신 및 고객 만족 서비스에 더욱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