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스 그룹 한국 상륙
상태바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스 그룹 한국 상륙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출시 앞두고 정식회원 모집

내년 출시 앞두고 정식회원 모집

가입 시 2년간 프리 멤버십 제공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수입원 화창상사가 지난 23일 내년에 한국에 상륙할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스 그룹(IMRG)’을 소개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스 그룹(IMRG)은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사랑하면서, 보다 풍요롭고 즐거운 삶을 누리려는 사람들을 위한 모임이다. 2014년 미국 데이토나주에서 창설돼 모범적이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 미국뿐만 아니라 유럽․호주 지역 회원이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오너는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신규 멤버가 되면 연회비 없이 2년 동안 프리 멤버쉽 혜택이 주어진다. IMRG 멤버쉽 키트(패치․핀․웰컴레터)와 IMRG 티셔츠, 모바일 멤버십 카드가 제공되고 의류 및 기프트 제품 1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화창상사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스 그룹(IMRG)을 통해 한국에서 가족적이며 모범적인 라이딩 문화를 선도해 나갈 뿐만 아니라 멋진 라이딩 경험을 함께 공유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갈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IMRG 회원 모집은 현재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수입원인 화창상사에서 방문 또는 팩스로 받고 있다. 접수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온라인을 통해서도 가입을 받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창상사 IMRG 문의처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