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강릉서비스센터 오픈
상태바
포드코리아, 강릉서비스센터 오픈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면적 486㎡ … 워크베이 4대

연면적 486㎡ … 워크베이 4대

강원 영동지역 AS네트워크 확대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는 공식 딜러 더파크모터스가 강릉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이를 통해 포드코리아는 강원 지역 내 기존 원주전시장·서비스센터(더파크모터스)와 더불어 총 2개 전시장·서비스센터를 갖춤으로써 영동지역 세일즈와 서비스를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

강원도 강릉시에 위치한 포드·링컨 강릉서비스센터는 총 면적 486㎡에 지상 1층 규모로, 기존 강릉전시장과 함께 위치해 차량전시 및 구매상담, 정비서비스와 부품 창고가 모두 한곳에 갖춰진 3S(세일즈, 서비스, 스토리지) 형태로 구성돼 있다.

총 7대 차량전시가 가능하며 총 4개 워크베이를 기반으로 엔진오일, 필터, 브레이크 패드 교환 등 하루 약 20대 이상 차량점검 및 정비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재희 포드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강릉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해 강원 영동지역 세일즈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접근성과 편리성을 바탕으로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포드코리아는 원스톱 세일즈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채널확장을 통해 전문적인 서비스 시스템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신규 오픈한 강릉서비스센터를 포함해 현재 전국 28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고, 지속적인 시설 투자 및 서비스 역량 강화를 통해 포드·링컨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