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보협회, 교통안전대상 공모"
상태바
"손보협회, 교통안전대상 공모"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2.0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해보험협회가 교통사고 예방에 공로가 큰 인사들을 발굴, 시상하는 교통안전대상 수상자를 공모한다.
손보협회는 교통사고에 대한 사회 각 분야의 관심 및 국민적 여론을 환기하고자 국내 최대 시상규모(최대시상금 1억4천만원)를 갖춘 "2002 교통안전대상" 수상자를 지난 1일부터 오는 8월 20일까지 공모한다고 밝혔다.
공모부문은 ▲개인(교통문화 정착 및 교통사고 감소를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공적이 있는개인이나 사회단체) ▲언론 ·공공(방송, 신문 등의 언론활동을 통해 대국민 교통사고 예방의식 확산에 공적이 있는 개인이나 단체와 입법부, 행정부,지자체 등 교통사고예방 및 감소를 위한 법령제정, 정책시행 및 교통질서 계도·계몽에 공이 큰 공공기관 근무자 또는 기관) ▲교육·연구(교통안전 지도와 교육활동, 학술 및 연구업적이 뛰어난 개인이나 단체) ▲경찰(교통사고 감소와 예방에 기여한 경찰관서나 경찰관 등 총 4개부문이다.
이와함께 손보협회는 "교통안전대상" 공모기간 중 교통사고 감소를 위해 노력하는 인사들의 연락처나 소재지를 제공하는 자 20명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고 추천인사가 수상자로 선정될 경우 20만원 상당의 특별상품을 증정하는 특별이벤트 행사(숨은 일꾼을 찾아라)를 실시할 계획이다.
응모서류 및 접수 교부 등 문의는 손보협회의 인터넷 홈페이지(www.knia.or.kr)를 클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