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T맵과 ‘시승 이벤트’
상태바
재규어 랜드로버, T맵과 ‘시승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8일까지 총 9주간 진행
 

2월 28일까지 총 9주간 진행

T맵 이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

시승 끝내면 자동 경품 응모도

1등 1명에게는 재규어 XE 증정

2~3등 랜드로버 재규어 시승권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오는 2월 28일까지 SK텔레콤 T맵과 함께 ‘재규어 XE 증정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시승 이벤트는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와 국내 1위 모바일 내비게이션 서비스 T맵을 제공하는 SK텔레콤 협업으로 진행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지난해 브랜드 전용 T맵 서비스를 수입차 업계 최초로 선보이며 국내 환경에 최적화된 내비게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총 9주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T맵 이용자라면 누구나 간편히 참여 가능하다. T맵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해 첫 화면에서 ‘재규어 랜드로버 시승 이벤트’ 선택 후 시승을 원하는 재규어 랜드로버 차종 및 가까운 전시장을 선택하면 된다. 신청 일정에 따라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끝내면 자동 응모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이중 추첨해 선정된 1명에게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재규어 XE를 선물한다. 선물로 나온 차는 2017년형 XE 20d 프레스티지로 부가세 포함 4990만원이다.

2등 당첨자 1명에게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1개월 시승권이, 3등 1명에게는 올 뉴 재규어 XF 10일 시승 기회가 각각 제공된다. 시승을 마친 응모자 전원에게는 재규어 랜드로버 고급 우산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3월 10일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고객 호평을 받고 있는 재규어 랜드로버 전용 T맵 서비스에 이어 SK텔레콤 T맵과 2번째로 협업한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경험하고, 행운의 주인공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등 당첨자에게 전달될 재규어 XE는 동급 최초 알루미늄 인텐시브 모노코크 차체를 채택해 역대 재규어 세단 중 가장 가벼우면서도 높은 강성을 확보했다. 여기에 재규어 특유 우수한 승차감 및 주행 다이내믹스를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