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준비한 풍성한 새해 선물
상태바
쉐보레가 준비한 풍성한 새해 선물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크․말리부 80만원 할인 또는 맥북

스파크․말리부 80만원 할인 또는 맥북

임팔라 및 구형 말리부 최대 150만원

스파크․말리부․올란도 30만원 추가 할인

전시장 방문시 선착순 모바일문화상품권

한국GM 쉐보레가 1월에 구입고객 대상 할인을 제공하고,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새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1월중 쉐보레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스파크와 말리부 상품성 개선 모델, 카마로를 구입하면 최대 80만원 현금할인 또는 맥북(MacBook) 선물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최대 60개월 4.9% 할부 프로그램을 동시에 적용받을 수도 있다.

이밖에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16년형 임팔라와 말리부 상품성 개선 이전 모델을 구입하면 150만원 현금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쉐보레는 16일까지 ‘스파크’ ‘말리부’ ‘올란도’ 구입 고객에게 30만원을 추가로 제공하며, 5년 이상된 차량 보유 고객이 쉐보레 차량 구입시 최대 3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재한 외국인 대상 특별 프로그램 등 다양한 타깃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쉐보레가 이달에 준비한 프로그램에 더해 정부 노후 경유차(디젤차) 혜택을 포함할 경우 말리부 최대 457만원, 크루즈 디젤 최대 439만원, 캡티바 최대 404만원, 임팔라 최대 334만원의 파격적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백범수 한국GM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지난해 고객 성원에 힘입어 스파크 경차 판매 1위와 말리부 중형차 가솔린 판매 1위 등 매우 긍정적인 성과를 달성했다”며 “쉐보레 제품에 대한 고객 호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1월에 풍성한 할인혜택으로 구성된 이벤트를 시행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이달 중 전시장 방문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7000명에게 5000원 상당 문화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을 즉석에서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전국 쉐보레 대리점에 방문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