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새해맞이 ‘베스트 위시즈페스티벌’
상태바
한성자동차, 새해맞이 ‘베스트 위시즈페스티벌’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년 운세 서비스, 캘리그래피 서비스

신년 운세 서비스, 캘리그래피 서비스

공식 앱 및 전시장 방문 이벤트 진행

C클래스와 E클래스 출고 고객은 선물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정유년 새해를 맞이해 1월 한 달 간 건강과 소원을 기원하는 ‘베스트 위시즈 페스티벌(Best Wishes Festival)’을 진행한다.

먼저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신년 운세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자사 홈페이지 및 한성자동차 어플리케이션(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올 한해 메시지를 캘리그래피로 받아볼 수 있는 행사도 있다. 전시장 시승 고객 대상 이벤트는 자신만의 새해 메시지와 한 해 다짐 등을 캘리그래피로 주문 제작해 제공된다.

100% 당첨 전시장 경품 이벤트도 있다.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응모할 수 있는데, 추첨해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보스턴 백과 머그컵 세트, 벤츠 스타 키링 등을 받을 수 있다.

한성자동차 공식 앱 ‘한성 스타즈’를 통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추첨해 앱 신규 가입 고객 100명에게 양키캔들과 프랭클린 다이어리 등이 담긴 위시 박스(Wish Box)를 제공한다. 앱을 통해 시승 신청한 고객에게는 JBL 블루투스 스피커와 메르세데스-벤츠 보스턴백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C클래스와 E클래스 차량 출고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있다. C클래스 디젤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템퍼 베개세트, E 220 d 아방가르드 모델 출고 고객은 LG 퓨리케어 공기 청정기가 각각 제공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정유년 새해를 한성자동차가 마련한 이벤트와 함께 하며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