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눈∙비 오는 겨울철 안전운전 OK”
상태바
불스원, “눈∙비 오는 겨울철 안전운전 OK”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7.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환경 고려 에탄올 ‘성에제거’ 제품들 출시

 

최근 화학용품의 안전성에 대한 이슈가 끊임없이 제기되면서 자동차용품 업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에탄올’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문제가 되는 메탄올 성분은 물론 음이온계면활성제 및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대신 주정 성분인 에탄올과 비이온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안전성과 더불어 환경 오염방지까지 고려했기 때문이다.

불스원이 기존 ‘에탄올 워셔액’ 보다 업그레이드된 신규 상품과 스프레이형 타입의 ‘성에제거’ 제품을 에탄올 성분을 바탕으로 리뉴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인 ‘레인OK 에탄올 3in1 코팅워셔’는 메탄올 성분 대신 ‘발효 곡물 에탄올’을 사용한 제품으로 일반 ‘에탄올 워셔액’과 달리 세정과 발수는 물론 빠른 코팅 기능까지 갖춘 제품이다.

 

 

특히 최대 발수각 100도를 구현해 빗물을 튕겨내 우천 시 시야확보에 도움을 준다. 혹한기에도 강력한 분사력으로 자동차 유리면의 성에 제거는 물론 사이드미러, 와이퍼, 문틈, 열쇠구멍 등 겨울철 쉽게 얼어붙는 부분을 신속하게 해동해주어 겨울철 실외주차장을 이용하는 경우 매우 유용한 아이템이다.

불스원 마케팅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이번에 출시된 초강력 성에제거제는 에탄올 성분을 사용하여 제품 본연의 성능이 더욱 잘 발휘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겨울철 안전운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