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온라인 얼리버드 특가 출시
상태바
캐세이패시픽항공 온라인 얼리버드 특가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이 출발 14일-60일 전 온라인으로 예약 발권하는 승객 대상으로 온라인 '얼리버드 특가'를 실시한다.
이달부터 10월 출발까지 적용되는 이번 특가는 미국, 유럽, 캐나다, 동남아 등 다양한 도시에 적용되며 항공권 가격은 정상가 보다 최대 72%까지 특별 할인된다.
특히 홍콩 노선의 경우 최저 21만4000원부터(왕복), LA 41만9000원(왕복), 유럽 51만2000원(왕복)부터다.
북미와 유럽 여행을 계획하는 부지런하고 알뜰한 소비자들이 공략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얼리버드 특가 항공권은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 구매 가능하며, 유류할증료 및 세금은 불포함 된 가격이다.
전세계 120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는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홍콩-서울을 매일 5회 운항하고 있으며, 호주 노선 매주 66편, 유럽 매주 60편 등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다.
최근에는 장거리노선을 중심으로 일반석에 세계 최초로 후면고정좌석을 도입하고 일등석뿐만 아니라 비즈니스석에도 180도 플랫 시트(Flat Seat)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서울-홍콩 간 일부 노선의 비즈니스석 기내식으로 비빔밥을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프리미엄 기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