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상태바
시트로엥,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까지 케슬러&퓨잡과 공동

26일까지 케슬러&퓨잡과 공동

추첨해 C4 칵투스 주말 시승권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불모터스가 겨울 스포츠용품 브랜드 ‘케슬러’와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퓨잡’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 뉴 윈터, 해피 뉴 프렌즈(Happy New Winter, Happy New Friends)’로 불리는 페이스북 이벤트는 겨울철 대표 스포츠 ‘스키대회’ 영상을 보고 퀴즈를 푸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26일까지 시트로엥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콜라보레이션 영상 시청 후 퀴즈 정답을 맞춘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C4칵투스 주말시승권’과 캐슬러 아이웨어/바라클라바 등 다양한 선물을 준다. 이벤트 당첨자는 31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콜라보레이션 영상에 나오는 C4 칵투스는 창조적인 아이디어와 경쾌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도심형 스포츠다목적차량(SUV) 모델이다. 유로6을 충족하는 푸조-시트로엥(PSA)그룹 블루HDi 디젤엔진을 탑재해 복합연비가 ℓ당 17.5km(도심 16.1km/고속 19.5km)에 이른다.

이밖에 디자인과 차체 보호를 만족시키는 에어범프,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로 구현된 넓은 실내 공간,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 등 매력적인 장점을 고루 갖추고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모델이다.

한편 ‘2ND 케슬러 X 퓨잡 스키 듀얼 레이싱’은 21일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스키 듀얼 레이싱 종목으로 초등부/일반부/단체전 방식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