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코리아윤활유, ‘시티 오브 드림즈’ 캠페인 당첨자 발표
상태바
모빌코리아윤활유, ‘시티 오브 드림즈’ 캠페인 당첨자 발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7.0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형트럭 전용 엔진오일 ‘모빌 델박 시티’ 출시 1주년 기념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미국 엑손모빌의 국내 자회사인 모빌코리아윤활유가 소형트럭 전용 엔진오일 ‘모빌 델박 시티’ 출시 1주년을 기념, ‘시티 오브 드림즈’ 캠페인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하고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

이벤 이벤트는 소형트럭과 함께 새로운 비즈니스를 시작한 자영업자들의 소중한 꿈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지난해 11월 14일부터 지난 1월 13일까지 2개월 동안 진행됐다.

1톤 트럭 운전자들이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 이벤트페이지(lightduty.mobil.co.kr)를 방문해 트럭을 운행하면서 겪은 추억이나 트럭과 함께 시작하는 새로운 희망에 관한 사연을 응모했다.

1등 당첨은 보험회사 긴급출동 견인기사로 일하던 배경민씨에게 돌아갔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김치냉장고, 2등 당첨자(2명)에게는 LED TV, 3등 당첨자(5명)에게는 로봇청소기 경품이 증정됐다.

배경민씨는 “약 10여년 간 예상치 못한 위급상황에 처한 고객들을 위해 밤낮없이 달려왔다”며 “이번 캠페인의 참여를 통해, 나와 내가 함께 운행하고 있는 차량이 많은 이들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새삼 깨닫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새롭게 국내 시장에 선보였던 소형트럭 전용 ‘모빌 델박 시티’는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디젤 엔진오일 브랜드인 ‘모빌 델박 (Mobil Delvac)’의 소형트럭 전용 엔진오일로 급제동 및 언덕길 주행이 잦은 시내 도로 주행환경에 적합하며 화물이 적재된 소형트럭의 고출력 주행에 최적화 되도록 개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