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관광청 트래블미션 성황리에 개최
상태바
하와이관광청 트래블미션 성황리에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관광청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2009 하와이 트래블 미션을 역대 최대 규모로 서울, 부산에서 진행했다.
미국 비자면제 이후 하와이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은 시점에 24개 하와이 현지 관광사업체들도 한국시장의 잠재력에 주목 국내 주요여행사들과 14일에는 24개 주요여행사 팀장들을 대상으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1대 1 세일즈 미팅을 성황리에 개최했고, 이어 저녁 6시30분에는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VIP초청 디너파티를 개최했다.
트래블마트에는 하와이에서 하와이언항공, 호텔, 렌터카, 관광청 등 총 24개 현지 업체 관계자가 방한해 국내 여행사 관계자들과 상담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하와이 현지 공연단이 내한해 폴리네시안 전통 춤과 음악을 선보이며 여행권,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했다.
15일에는 하와이 담당 여행사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하와이 각 지역과 현지 업체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세미나가 열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30분까지 진행돼 참석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번에 하와이 트래블미션은 부산지역 여행사를 대상으로 16일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에서 다이아몬드 와일레아리조트, 힐튼 와이키키 프린스 쿠히오, 터틀베이리조트, JTB 하와이, 마우이관광청, 빅아일랜드관광청 등 6개 현지 업체가 참가해 행사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