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UEFA 챔피언스리그 온라인 이벤트
상태바
닛산 UEFA 챔피언스리그 온라인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해 결승전 패키지 제공

추첨해 결승전 패키지 제공

19일까지 이벤트 응모 가능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 진행

추첨해 스타벅스 음료교환권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국닛산이 닛산 브랜드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후원을 기념해 유럽에서 열리는 결승전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UEFA 챔피언스리그 도전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통해 고객에게 닛산 브랜드 차별화된 이미지와 감성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1일부터 19일까지 한국닛산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UEFA 챔피언스리그 영상 시청 후 낱말퍼즐 정답을 맞추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해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패키지(3명), UEFA 챔피언스리그 공인구(5명), 샤오미 미밴드(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같은 기간 페이스북을 통한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닛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재된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티켓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게시 글에 응원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10일 개별 발표된다.

닛산자동차는 2014 UEFA 슈퍼컵을 시작으로 2014/15 시즌부터 2017/18 시즌까지 4시즌 동안 UEFA 챔피언스리그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UEFA에서 활약하는 유명 축구 스타를 닛산 홍보대사로 위촉해 ‘짜릿한 엔지니어’ 캠페인을 진행해 닛산만의 ‘짜릿함’과 ‘역동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 가레스베일(Gareth Bale), 맨체스터시티FC 세르지오 아구에로(Sergio Agüero), FC바르셀로나 안드레스 이니에스타(Andrés Iniesta) 등을 닛산 홍보대사로 활용해 오고 있다.

한편 한국닛산은 2017/18 시즌까지 이어지는 UEFA 챔피언스리그 후원을 비롯해 향후 지속적으로 닛산 브랜드 가치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진행함으로써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