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챔피언십 참가 한국관광 홍보
상태바
발렌타인 챔피언십 참가 한국관광 홍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위원장 박삼구)는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제주 핀크스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2009 발렌타인 챔피언십에 참가 국내외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국관광 홍보에 나선다.
한국 최대 규모이자 국내 최초의 PGA 유러피언 투어인 발렌타인 챔피언십 대회는 총 상금 210만 유로의 아시아 최대 상금 규모를 자랑하며, 어니 엘스와 리 웨스트우드, 헨릭 스텍슨, 프레드 커플스 등 유럽을 대표하는 세계 랭킹 60명과 KPGA 프로 34명 등 프로골퍼 150여명이 참가한다.
또한 SBS의 국내 생중계와 더불어 ESPN Star Sports의 전 세계 생중계를 시작으로 한국, 아시아, 일본, 북중미, 홍콩, 중국, 싱가포르, 태국 등 골프전문 방송을 통해 청정 제주의 푸른 잔디와 파란 하늘이 고스란히 전 세계 골프애호가 및 일반시청자에게 소개된다.
한국방문의해위원회는 본 대회 내내 한국 홍보부스를 마련, 대회 취재를 위해 제주도를 찾는 170여 외신 매체를 대상으로 한국방문의 해를 홍보하는 한편, 1만5000명의 갤러리를 위한 기념품과 제주 자연환경을 활용한 포토월 등을 통해 제주를 찾는 내외국인 갤러리들에게도 '2010-2012 한국방문의해'를 홍보한다.
또한 본 대회에 앞서 22일에 열리는 프로암대회에 유동근, 김희애, 김상중 씨 등 인지도 높은 연예인 골퍼들을 초청해 한국방문의 해 알리기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동 행사는 스카치위스키 발렌타인을 생산하는 시바스 브러더스社가 개최하는 국내 최고의 골프 이벤트로 한국방문의 해 위원회에서는 홍콩의 UBS대회와 같이 국내에서 연례적으로 열리는 대표적 대회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홍보지원과 함께 외신기자를 대상으로 한 관광지 취재 지원 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