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1박에 1달러?’ 싱가포르 스탑오버패키지 출시
상태바
‘싱가포르 1박에 1달러?’ 싱가포르 스탑오버패키지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항공은 9월30일까지 싱가포르를 경유해 다른 도시로 여행하는 모든 고객에게 싱가포르 1박을 1달러에 제공하는 환상적인 싱가포르 스탑오버(Fabulous Singapore Stopover) 패키지를 선보였다.
동 패키지는 싱가포르관광청 및 싱가포르 창이공항과 함께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마련된 이벤트로 올슨호텔, 로얄호텔, 로얄호텔퀸즈, 리호텔, 파라마운트호텔, 페니슐라 엑셀씨오 등 6개 호텔 첫날 숙박 요금을 1달러에 제공하며 공항-호텔간 교통편, 싱가포르 주요 관광지 입장도 가능하다.
또한 20-40달러의 저렴한 요금으로 다른 호텔에서도 숙박할 수 있다.(2인1실 기준, 1인당 요금)
1달러에 제공되는 이 패키지에는 창이공항 내 상점 및 식당에서 사용가능한 10싱가포르달러 쇼핑바우처, 싱가포르의 주요 관광지 20여곳을 운행하는 싱가포르항공의 홉온버스 (Hop-On Bus) 탑승권, 무료 선불 모바일 이용권, 센토사 섬, 싱가포르 동물원, 말레이 헤리티지센터, 국립난초공원, 페라나칸 뮤지움을 비롯한 주요 관광지의 무료입장권이 포함돼 있다.
또한 싱가포르항공 항공권을 제시하면 쇼핑, 식사, 관광지, 차 렌탈 시 다양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는 보딩패스 특권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이 쿠폰은 싱가포르 창이공항 싱가포르 스탑오버 홀리데이 카운터에서 구매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