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관광청 SA Lang 패키지 출시
상태바
말레이시아관광청 SA Lang 패키지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레이시아관광청(www.mtpb.co.kr)이 말레이시아항공 및 국내 5개 여행사와 함께 SA Lang 패키지를 출시, 허니무너를 비롯한 다양한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말레이시아의 대표 휴양지인 랑카위의 이미지 제고 및 여행상품 홍보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비밀스러운 중독, 랑카위(Secret Addiction, Langkawi)'라는 의미의 SALang패키지는 말레이시아항공의 쿠알라룸푸르-랑카위 간 국내선 환승 시간 단축이 계기가 돼 말레이시아의 대표적인 로맨틱 여행지인 랑카위의 인지도 상승과 여행객 유치를 목적으로 진행되는 특별 프로젝트이다.
SALang패키지는 말레이시아항공에서 제공하는 이코노미 및 비즈니스 클래스의 특별 할인요금과 랑카위의 대표적인 5스타 리조트인 웨스틴 랑카위 리조트&스파, 쉐라톤 랑카위 비치 리조트, 메리터스 펠랑기 비치 리조트&스파에서 제공하는 할인가를 기본으로 롯데관광, 모두투어, 온라인투어, 탑항공, 하나투어를 통해 6월30일까지 판매된다.
SALang패키지를 구매한 고객들을 유럽 스킨케어 1위 식물성 브랜드 클라란스의 고급 여행용 화장품 세트를 받게 된다.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에서 비행기로 45분 거리에 있는 랑카위는 아쿠아마린 색으로 빛나는 안다만 해에 보석처럼 흩뿌려진 104개 섬이 모여 이루어진 아름다운 군도로, 푸른 숲과 수백만 년에 걸쳐 형성된 석회 동굴, 그리고 바다 위에 평화롭게 펼쳐지는 무인도들이 신비로운 수채화를 그려낸다.
특히 랑카위는 섬들마다 전해 내려오는 전설과 신화들이 랑카위만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낼 뿐만 아니라 섬 전체가 면세 지역으로 지정돼 있어, 주류를 비롯한 다양한 품목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아일랜드 호핑투어, 맹그로브 투어, 바다낚시 등 모험적인 액티비티는 물론 고급 스파를 완비하고 있어 다양한 취향의 허니무너들을 위해 준비된 완벽한 여행지다.
개성 있는 특급 리조트들은 환상적인 로맨스를 기대하는 연인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에 충분하다.
특히 웨스틴 랑카위 리조트&스파는 해변가의 확 트인 전망은 물론 최고급 서비스와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받을 수 있는 풀 빌라가 특징이며, 쉐라톤 랑카위 비치 리조트는 울창한 열대 우림에 속에 숨겨진 고급 별장을 연상시키는 객실과 편안한 수면을 유도하는 쉐라톤 스위트 슬리퍼 베드가 이용객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메리터스 펠랑기 비치 리조트&스파도자연 친화적인 리조트 시설과 넉넉한 객실, 스파, 다이닝, 스포츠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