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코리안 온-에어 프로그램 2차 후원
상태바
대한항공 코리안 온-에어 프로그램 2차 후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이 젊은이들의 글로벌 문화 교류를 지원하는 '코리안 온-에어 프로그램'(Korean On-Air Program)이 2차 후원을 시작한다.
대한항공은 오는 5월31일까지 40일 간 미국 전역을 여행하고 체험기를 인터넷으로 중계하는 대학생 고은비씨(23세/경기대 유럽어문 4학년)의 활동을 후원한다.
이번 2차 후원은 미국 여행의 진수를 보여주기 위해 지난해 11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CF 시리즈 대한항공 로드트립 USA에 감명을 받아 CF 촬영도시를 포함 미국을 직접 둘러보고 여행기를 누리꾼들과 공유해보겠다는 고은비씨의 제안을 대한항공이 받아들이면서 이뤄졌다.
대한항공은 고은비씨에게 미국 왕복 항공권을 지원하며, 주한미국대사관 상무부는 철도 '암트랙' 패스, LG전자는 노트북과 휴대폰을, SK텔레콤은 현지 로밍 이동통신비 등을 각각 협찬한다.
대한항공은 미국을 횡단 여행하겠다는 젊은이로서의 도전정신을 높이 평가했으며, 배낭여행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코리안 온-에어 프로그램' 2차 고은비씨를 선정하게 됐다.
고은비씨는 각종 여행 공모전, 해외 원정대 활동, 대학생 해외 취재 활동 등의 경험에서 얻은 정보를 인터넷 블로그(blog.naver.com/1silverrain)에 게재하고 있다.
이 블로그는 1일 3000명 이상이 찾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고은비씨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뉴올리언즈, 뉴욕 등 대한항공 미주 CF 촬영지를 비롯해 라스베이거스, 시애틀 등 미국 전역을 여행하며 경험한 소식을 현지에서 대한항공 여행정보사이트(travel.koreanair.com) 및 자신의 블로그에 중계하게 된다.
대한항공 코리안 온-에어 프로그램은 젊은이들의 해외 문화 탐방, 한국 문화 해외 알리기 활동 등을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의 문화를 실어 나르는 글로벌 항공사로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