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터모터스 카카오톡으로 정비예약
상태바
마이스터모터스 카카오톡으로 정비예약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 고객 대상 서비스 런칭

폭스바겐 고객 대상 서비스 런칭

보다 간편․편리하게 예약 가능해

입고 고객 대상 선물 선착순 증정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폭스바겐 공식 딜러 마이스터모터스가 고객이 더욱 편리하고 간편하게 상담 신청하고 정비예약 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한 정비예약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마이스터모터스 전 서비스센터로 정비예약 및 입고한 고객에게 폭스바겐 로고 머그컵을 증정한다(한정수량 선착순 증정). 또한 추첨해 고객 10명에게 폭스바겐 오리지널 차량용 옷걸이를 선물한다.

카카오톡에서 플러스친구 찾기 또는 ID검색으로 ‘폭스바겐 마이스터모터스’ 혹은 ‘마이스터모터스’라고 검색한 뒤 친구로 추가 하면 1대 1 대화창을 통해 빠르고 쉽게 정비예약 및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 이밖에 다양한 폭스바겐코리아와 마이스터모터스 소식과 풍성한 이벤트 소식도 받아 볼 수 있다.

이기준 마이스터모터스 대표는 “그 동안 폭스바겐을 믿고 기다려준 고객에게 더 좋은 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한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편리한 상담과 예약이 가능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 외에도 서비스센터 확장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스터모터스는 서울 6개 전시장(대치․미아․신촌․목동․서초․한남)과 경기․인천 2개 전시장(인천․부천) 등 총 8개 전시장과 서울 5개 서비스센터(대치․미아․목동․서초․염창)와 인천지역 2개 서비스센터(구월․신흥) 등 7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