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웹사이트 활성화 위해 ‘웹사이트 프로모션’ 개최
상태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웹사이트 활성화 위해 ‘웹사이트 프로모션’ 개최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17.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웹사이트 프로모션 이미지.

 

▲ 1박 무료숙박권 호텔 사진

 

▲ 1박 무료숙박권 호텔 사진

▲공식 웹사이트에서 항공권을 구매하는 분들 중 7명에게 발리 1박 무료숙박권 증정

▲2월 20일부터 3월 5일까지 2주간 웹사이트를 통한 세일증진과 활성화 위해 진행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공식 웹사이트를 이용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웹사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20일부터 3월 5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데, 여정과 출발일과 관계없이 공식 웹사이트(KOR)에서 항공권을 구매하는 분들 중 7명에게 발리 1박 무료숙박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15일 개별연락 및 가루다인도네시항공의 페이스북에서 발표된다.

1박 무료숙박권은 하드락호텔발리, 노보텔 발리 누사두아, 짐바란 모벤픽 발리, 르기안 비치 호텔, 풀먼 발리 레기안 니르와나, 그랜드 하얏트 발리, 홀리데이인 리조트 바루나 발리 등 7개 호텔에서 제공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와얀 수파트라야사 지점장은 “이번 웹사이트 프로모션은 세일 증진 과 웹사이트 활성화를 위해 진행한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웹사이트에서 보다 많은 정보와 편의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한국지점 예약•발권부 전화 02)773-2092, 이메일 selrr@garuda.co.kr 또는 공식 홈페이지(www.garuda-indonesia.com/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천∼자카르타 노선을 주 7회, 인천∼발리 노선을 주 6회 운항하고 있으며, 지난 2014년과 2015년에는 항공 리서치 전문기관인 스카이트랙스에서 5성급 항공사로 선정되는 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문의: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예약발권부(02-773-2092, selrr@garuda.co.kr, www.garuda-indonesia.com/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