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낭여행 1등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상태바
"배낭여행 1등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별여행 즐겨찾기 내일여행(대표 이진석)이 2009년 내일여행 배낭여행 상품 소개 및 여행사 웹사이트 구축, 지원 서비스에 대한 대리점 대상 설명회를 28일 6시에 내일여행 본사 회의실에서 개최한다.
내일여행 B2B사업팀 이선재 부장은 이번 설명회의 취지를 “지난 12년간 배낭여행 시장 점유율 1위, 개별여행 브랜드 인지도 1위의 명성을 쌓아온 노하우를 여행업계와 함께 나누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2009 배낭여행 트렌드를 소개하고 배낭여행 상품판매에 대해 정보가 부족한 여행사들을 위해 배낭여행 판매 활성화를 위한 상담요령에서부터 내일여행 배낭여행 상품 소개까지 누구나 알기 쉽게 전달할 예정이다.
내일여행은 최근 직원 100여명의 인적 지원 규모와 금까기 1000여개 상품, 배낭여행 300여개 등 다양한 상품, 호텔통합예약시스템과 각종 투어 예약 프로그램 등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손쉽게 대리점에서 개별여행 및 배낭여행 상품을 기획, 판매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 내일여행은 손수 제작한 각종 브로셔와 가이드북, 동영상 자료 등 판매 촉진을 위한 양질의 컨텐츠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대리점의 홈페이지에서 내일여행의 상품이 손쉽게 업데이트 되고 보여지며 관리할 수 있는 웹사이트 지원 서비스 W-mall은 여행사가 배낭여행 및 개별여행 상품을 구성하고 판매, 관리하는데 보다 효율적인 지원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내일여행은 지난해 12월부터 각 여행사 특성에 맞는 홈페이지를 구축하는 등 온, 오프라인 지원을 하고 있다.
설명회에 참석한 여행사 직원 모두에게 내일여행이 자체 제작한 배낭여행 브로셔, 유럽으로 가출하기 가이드북, 유럽배낭여행 동영상 CD, 유레일 브로셔, 각종 할인쿠폰 등의 자료가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W-mall(wmall.naeiltour.co.kr), 이메일(jeoco79@naeiltour.co.kr) 또는 팩스(02-6262-5077)로 접수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