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뉴 모닝’ 무료 시승 이벤트 열려
상태바
‘올 뉴 모닝’ 무료 시승 이벤트 열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응모자 50명 선정 실시

홈페이지 응모자 50명 선정 실시

2월15~28일까지 … 3월3일 발표

5차수 걸쳐 1박2일간 시승차 제공

후기작성 5명 JBL 블루투스 스피커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기아자동차가 지난 1월 공식 출시된 ‘올 뉴 모닝’을 무료 시승할 수 있는 ‘기아차 모닝 토크&드라이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올 뉴 모닝을 체험해 보고 싶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는 누구나 기아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15일부터 28일까지 시승 신청 사연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기아차는 시승신청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모닝 1박2일 체험권과 5만원 상당 베이커리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동시에 추가로 매일 50명씩 추첨해 아메리카노 교환권도 준다.

당첨자는 3월 3일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시승 기간은 5차수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시승 신청 이벤트 당첨자 중 개인 SNS에 시승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 한해 5명을 선정 JBL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는 시승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승 후기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면 3월 8일부터 24일까지 개인 SNS에 시승 후기를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3월 29일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지난 1월 출시 이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올 뉴 모닝을 더 많은 사람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시승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