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과 함께 하는 로맨틱 제주여행
상태바
시트로엥과 함께 하는 로맨틱 제주여행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와 프로모션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와 프로모션

숙박권에 ‘C4 칵투스’ 24시간 이용권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불모터스가 제주 중문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와 함께 ‘시트로엥 C4 칵투스’로 로맨틱한 커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히든 발리 위드 시트로엥’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시트로엥 C4 칵투스를 이용해 겨울 제주여행에 나서는 것은 물론 편안하고 낭만적인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커플 여행 패키지다.

시트로엥 C4 칵투스를 경험할 수 있는 24시간 제주 렌터카 이용권과 함께 호텔 디럭스 룸 1박 숙박권, 파노라마 레스토랑 2인 조식, 스윗 아로마 아포가토 2잔이 기본 구성돼 있다. 패키지 종류에 따라 록시땅 커플 스파 2인 서비스 또는 ‘해피 와인 투유’ 2인 서비스와 록시땅 아로마 입욕제가 제공된다.

히든 클리프 호텔 예약을 통해 오는 3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패키지별 선착순 50명에게는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이용 고객이 경험하게 될 시트로엥 C4 칵투스는 유로6을 충족하는 푸조시트로엥(PSA)그룹 블루HDi 디젤엔진을 탑재해 복합연비가 ℓ당 17.5km(도심 16.1km, 고속 19.5km)에 이르는 뛰어난 연비 효율성을 자랑하는 도심형 SUV 모델이다.

우수한 연비와 함께 디자인과 차체 보호를 만족시키는 에어범프,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로 구현된 넓은 실내 공간,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 등 매력적인 장점을 고루 갖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