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자차 수리 지원 캠페인’ 실시
상태바
인피니티, ‘자차 수리 지원 캠페인’ 실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부터 3월 14일까지 한 달간

15일부터 3월 14일까지 한 달간

전국 5개 공식 서비스센터 실시

보험 자기부담금 50% 할인 혜택

교통비도 최대 3만원 지원 가능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인피니티코리아가 15일부터 3월 14일까지 한 달간 ‘자차 수리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은 판금 도장이 가능한 전국 5개 공식서비스센터(일산․성수․분당․서대구․부산)에서 실시된다. 인피니티 차량 소유 고객 누구나 방문하면 자차 수리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 발생한 사고로 차량이 손상됐던 고객도 이용할 수 있다.

우선 자차 수리 시 보험 자기부담금(면책금) 50% 할인(최대 25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센터에 차량 입고 후 고객이 거주지까지 편리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교통비도 지원해준다. 수리 차량을 수령할 때 영수증을 제출하면 1회에 한해 교통비를 최대 3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인피니티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철학인 ‘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차량 구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모든 과정에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겠다는 브랜드 의지가 반영된 서비스 일환이다.

아울러 인피니티는 지난 2015년 8월부터 딜러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공인사고 수리 견적 프로그램인 ‘아우다텍스(Audatex)’를 실시하고 있다. 사고 차량 수리 시간과 진행 상황은 물론, 정비 견적을 고객에게 빠르게 전달해 보다 투명하고 효율적인 사후 관리를 제공한다. 전문 테크니션을 통해 더욱 정확하고 세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창환 인피니티코리아 대표는 “한국 시장에서 급격한 성장에 발맞춰 애프터서비스 강화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인피니티 고객 중심 철학을 실천함으로써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