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화물협회 ‘제 27기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광주화물협회 ‘제 27기 정기총회’ 개최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17.0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성준 광주화물협회 이사장

[교통신문 박정주 기자]【광주】광주화물협회는 지난달 28일 광주교통문화연수원에서 ‘제27기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2017년도 세입·세출예산(안) 승인에 관한 건 등 의안을 원안대로 의결했다.

박성준 이사장<사진>은 이날 개회사를 통해 “화물운송사업의 업종 개편을 담은 화물운송발전방안이 우리 업계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시키고 화물선진화 법안과 함께 순조롭게 해결될 수 있도록 모색해 나가겠다”면서 “불합리한 제도의 완전한 폐지를 위해 전력을 다하고, 교통사고 예방활동을 전개, 교통사고율을 낮추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 이사장은 이어 “우리지역 운송업계의 큰 관심사인 자가용 화물차량 불법운송에 관한 신고포상금 조례가 제정·시행되는 성과를 거둔 것을 계기로 앞으로 불법적인 자가용 유상운송행위가 근절될 수 있도록 유관기관과 협조해 실질적인 단속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표창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국토교통부장관 표창=최중열 천하물류(주) 대표 ▲광주시장 표창=이정숙 (유)신동원물류 대표 외 4명 ▲교통문화연수원장 표창=김완수 (유)신성물류 대표 외 1명 ▲연합회장 표창=나맹록 (유)순화기업 대표 외 3명 ▲이사장 표창=이정은 (유)가온해물류 대표 외 9명 ▲감사패=김민종 광주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 외 1명 ▲공로패=광주화물협회 부장 이옥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