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직영, 홈엔카 내차팔기 봄맞이 새출발 이벤트 진행
상태바
SK엔카직영, 홈엔카 내차팔기 봄맞이 새출발 이벤트 진행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7.0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4일까지...추첨 통해 로봇 청소기, 홈CCTV 등 제공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SK엔카직영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기존에 타던 차를 팔고 새로운 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한 새출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14일까지다.

최근 홈엔카 내차팔기와 같은 개인 매입 서비스를 이용해 기존에 타던 차를 파는 소비자는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SK엔카직영의 경우, 지난해 기준 전년 대비 약 46% 가량 관련 서비스 이용자가 늘어났다.

참여방법은 SK엔카직영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내 게재된 주소에 홈엔카 내차팔기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로봇청소기(1명), 2등 홈CCTV(1명), 3등 스마트 플러그(1명) 등 다양한 최신 사물인터넷(IoT) 제품과 행운상으로 주유상품권 1만원권(1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17일(금)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박지원 SK엔카직영 매입담당 상무는 “3월은 새학기, 취업, 이사 등의 새출발과 관련된 이슈가 많은 시기로, 내 차 교체를 위해 매입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도 증가하는 경향이 있다”라며 “기존에 내 차를 팔 계획이 있던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내 차의 숨겨진 가치와 적정 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길 추천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