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직영, 새학기 맞이 이사차 무상 지원
상태바
SK엔카직영, 새학기 맞이 이사차 무상 지원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7.0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무빙엔카’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SK엔카직영이 이사차 지원 프로젝트 ‘무빙엔카’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학기를 앞두고 기숙사, 원룸 등으로 소규모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무료로 이사차를 지원하는 서비스이다.

SK엔카직영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무빙엔카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해당 글을 공유하면 된다.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공유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댓글로 친구들을 소환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CU 백종원 도시락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4월 5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무빙엔카는 SK엔카직영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015년 여름 프로젝트 시작 이후 60여명의 신청자에게 이사차량으로 1톤 탑차를 무상 지원해왔다. 자취하는 학생이나 1인 가구는 물론, 신혼부부, 일반 단체나 모임 등 소규모 이사가 필요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SK엔카직영몰 홈페이지 내 사연 접수 신청 페이지에 간단한 사연과 이사 가는 지역, 이사 날짜를 적어 올리면 된다. 이사 차량은 각 사연의 추천수에 따라 매주 2명씩 선정해 지원한다.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오후 2시 직영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