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관광청 투어리즘 트레이드 쇼 성황리 개최
상태바
태국관광청 투어리즘 트레이드 쇼 성황리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는 지난달 28일과 30일 대규모 태국 투어리즘 트레이드 쇼를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태국 현지 고급호텔들과 리조트, 골프장 등 30개 관광사업체들이 한국을 방문 주요여행사들과 1대 1 미팅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전달했다.
태국정부관광청과 타이항공은 올해 슬로건을‘어메이징 타일랜드 어메이징 밸류’로 정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한다.
태국은 작년 국가브랜드 순위(CBI, The Country Brand Index)에서 3년 연속 '합리적 가격의 세계 최고 여행 목적지'로 선정됐다.
이날 이광우 이사는“국가 브랜드 순위란 진정한 문화, 아름다운 해변과 다양한 여흥시설로 유명한 것을 의미한다. 세계에서 가장 알맞은 가격의 여행 목적지 중 하나인 태국은 재방문객들의 파라다이스" 라며,“태국이 이처럼 합리적인 가격의 여행 목적지 지위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 중 하나는 정부와 관광업계의 꾸준한 투자와 지원이 뒷받침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태국관광청과 타이항공은 올해 초부터 태국 경제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관광산업을 더욱 증진시키고 관광비용 효용성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Amazing Thailand Amazing Value' 캠페인을 런칭했다.
어메이징 타일랜드 어메이징 밸류 이벤트는 '놀라운 태국을 놀라운 가격에 즐기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태국정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합리적 가격(Value for money)의 여행 목적지로 알릴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