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예약관리 통합시스템 MMB 론칭
상태바
캐세이패시픽항공 예약관리 통합시스템 MMB 론칭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릭 하나면 다된다! 항공권 예약을 디자인 하라”

캐세이패시픽항공이 소비자 개인별 예약 현황과 여행 관련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예약관리 통합 시스템 'MMB(Manage My Booking)'를 오픈했다.
MMB 시스템은  항공편명, 비행날짜, 목적지, 출발 및 도착 시간, 좌석 등급 등 항공 기본 정보와  과거 이용 목록, 마일리지 현황, e티켓 영수증, 특별식 주문 현황 등 전반적인 예약 현황을 원클릭으로 확인하고 운영할 수 있는 소비자 개인형 통합 정보망이다.
MMB는 또한 개별 소비자가 이용할 해당 공항과 라운지, 체크인 관련 정보는 물론, 면세품 사전 신청 서비스, 기내 오락프로그램 리스트도 제공해 보다 편리하고 스마트한 항공 여행의 파트너 역할을 해 주고 있다.
캐세이패시픽 항공권을 구입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홈페이지에서 이름이나 항공 티켓 번호를 입력하고 MMB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인 마르코폴로와 아시아마일즈 회원도 물론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홈페이지에서는 원하는 좌석을 직접 선택하고, 공항에서 기다리지 않고 전용 셀프 체크인 카운터를 이용하는 온라인 체크인 서비스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