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 출시
상태바
기아차,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 출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 적립에 더해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기아자동차가 15일 기아차 레드멤버스 고객을 위한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를 출시했다.

카드는 기본 신용카드와 플래티넘 신용카드 두 종이 있다. 두 카드는 모두 현대카드 M포인트와 기아차 레드포인트를 동시에 적립할 수 있다.

기본카드 M포인트 적립율은 0.5~2.0%이며 레드포인트 적립율은 M포인트의 15%다. 플래티넘 카드는 M포인트 적립율이 동일하며, 레드포인트 적립율은 M포인트의 20%다.

기아차는 적립 M포인트 30%가 레드포인트로 적립되는 기아레드멤버스 플래티넘 플러스 신용카드를 4월 중 출시한다.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를 이용하면 신차 구매 혜택이 크다. 5년 동안 적립한 M포인트와 레드포인트를 차감 사용해 최대 400만 포인트(M포인트 200만원+레드포인트 200만원)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다른 신차 구매 할인 혜택에는 포인트 차감 할인과는 별도로 20만~50만원 사이 세이브-오토(선지급 포인트 서비스)도 중복 이용 가능하다. 기아레드멤버스 고객이 큰 폭으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는 오토큐 이용 정비 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결제금액 3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연 1회 최대 2만원까지 정비 금액 중 할인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휴처에서 M포인트와 레드포인트 사용은 물론 플래티넘 카드는 커피·영화·아울렛 할인 및 주말무료주차 등을 아우르는 플래티넘 전용 서비스 등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아레드멤버스 카드 신청은 신차 출고 시 영업 거점을 통해 신청하거나 현대카드 홈페이지나 기아레드멤버스 사이트에서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다. 연회비·혜택·제휴처 등 상세내용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다만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는 당월 이용금액이 50만원 미만일 시 M포인트 적립이 제외되며 레드포인트도 적립되지 않는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 멤버십 출시 이후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꾸준히 성원해준 고객에게 감사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를 출시했다”며 “M포인트와 레드포인트 이중 적립, 자동차 구매 및 정비 혜택 제공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