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 지원자 모집
상태바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 지원자 모집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9일까지 홈페이지 접수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인피니티코리아가 글로벌 엔지니어 양성 프로그램 ‘2017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에 참여할 한국인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2014년부터 실시된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는 재능과 실력을 겸비한 전 세계 예비 엔지니어를 발굴해 교육과 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인피니티만 고유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참가를 원하면 오는 5월 19일까지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름과 학교는 물론 엔지니어링 관심 분야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학생(학사·석사과정)에 한하며,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유창한 영어 실력이 요구된다. 또한 해외 체류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지원 정보와 화상 인터뷰 등을 바탕으로 한국이 포함된 아시아&오세아니아, 캐나다, 아랍 에미리트, 멕시코, 미국, 유럽(러시아 포함), 중국 등 총 7개 지역에서 각 10명씩 후보자가 선정된다. 이후 각 지역에서 개최되는 결선을 통해 최종 7인이 선정된다. 아시아&오세아니아 지역 결선은 9월 12일과 13일 양일간 홍콩에서 진행된다.

오는 10월 발표되는 당선자 7인은 1년간 인피니티와 F1엔지니어링 분야 모두를 경험할 수 있는 일생일대 기회를 갖게 된다. 영국에 위치한 인피니티 유럽 기술 센터와 르노 스포츠 포뮬러 원 팀에서 1년간 근무한다. 특히 르노 스포츠 포뮬러 원 팀과 파트너십 강화로 인피니티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기술을 F1 현장에서 직접 경험하고 배울 수 있다.

이외에도 근무 기간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세계 최고 엔지니어와 함께하는 체계적인 교육·멘토링 프로그램은 물론, 영국 왕복항공권과 숙소와 인피니티 프리미엄 차량이 제공된다. 또한 정규 직원과 동일한 급여 및 고용 조건이 적용된다.

이창환 인피니티코리아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뛰어난 잠재력을 갖춘 한국 예비 엔지니어들에게 인피니티 최신 F1기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해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재능 있는 한국 학생들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인피니티 기술을 직접 경험하고 향후 인피니티와 함께 자동차 산업을 이끌어나갈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