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카고뉴스 올해의 항공화물항공사로 에미레이트항공 선정
상태바
에어카고뉴스 올해의 항공화물항공사로 에미레이트항공 선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미레이트항공의 항공화물 부문인 스카이카고(SkyCargo)가 항공업계 최고 권위지 중 하나인 영국 에어카고뉴스 선정 '올해의 항공화물 항공사'로 선정됐다.
에미레이트항공은 중동지역 최고 항공화물 항공사 부문도 함께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에어카고뉴스가 실시한 이번 평가는 카고 서비스 상품의 다양성, 품질 기준, 고객 만족도 및 빠른 고객 불만 해결 능력, 글로벌 네트워크, 전산화, 화물 파손 방지책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해 엄격하게 평가한 내용을 바탕으로 이루어졌다.
에미레이트항공 스카이카고는 에어카고뉴스 수상과 함께 2009 아시아 화물 및 공급망 어워드(Asian Freight & Supply Chain Award)에서도 14년 연속 최우수 항공사로 선정됐다.
지난 4월 미국의 에어카고월드가 진행한 에어카고 엑설런스 평가에서도 최고의 항공화물처리 항공사로 선정된 에미레이트항공은 이번 에어카고뉴스 어워드, 아시아 화물 및 공급망 어워드 등 업계 최고 권위상을 연이어 수상함으로써 서비스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인정받게 됐다.
에미레이트 스카이카고는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현존하는 화물기 중 가장 높은 연료 효율과 저소음을 자랑하는 보잉 777F기 1대를 최근 인도받았다.
올 해 안에 같은 기종을 한 대 더 추가로 인도 받을 예정이며 2대를 추가 주문한 상태다.
또 에미레이트항공 스카이카고는 올해 안에 아프리카 앙골라 루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더반 노선 운항을 시작할 예정으로 아프리카 시장 개척에 나서고 있는 국내 기업들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