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항공권 구매하면 경품이 펑펑~!"
상태바
"온라인 항공권 구매하면 경품이 펑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이 스카이트랙스(Skytrax) 선정 '2009 올해의 항공사(Airline of the Year 2009)' 수상을 기념해 온라인으로 항공권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180개 이상의 경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 홈피(www.cathaypacific.com/kr)에서 항공권을 구입하는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주 금요일 추첨을 통해  항공권 업그레이드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권  그랜드하얏트호텔 식사권  서머셋호텔 숙박권  PUMA 티셔츠  가수 비의 의류브랜드 식스투파이브 티셔츠  홍콩관광청, 서호주관광청, 호주정부관광청, 호주 퀸즈랜드주관광청, 맥도날드가 제공하는 선물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홈페이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하며, 상품은 출국 시 공항카운터에서 신분증을 제시하거나 캐세이패시픽항공 서울사무소에서 직접 수령하면 된다.
특히 온라인 얼리버드 특가는 왕복 홍콩 노선의 경우 최저 21만4000원부터 LA 41만9000원, 유럽 51만2000원부터 시작한다.
자세한 경품 내용과 항공권 구매는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피(www.cathaypacific.com/kr)에서 이용 가능하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또한 올해의 항공사 수상 기념으로 13개 국내 여행사와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지난달 영국의 세계 최대 항공서비스평가 전문기관인 스카이트랙스가 선정하는 '2009 세계 항공사 대상(2009 World Airline Awards)'에서 최고 영예인 '2009 올해의 항공사'를 수상했다.
올해로 10년째를 맞는 스카이트랙스의 '세계 항공사 대상' 평가는 지난해 8월부터 올 3월까지 97개국 1620만 명 이상의 승객들을 대상으로 인터뷰한 결과를 토대로 이루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