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제주생활체육협의회와 MOU체결
상태바
이스타항공 제주생활체육협의회와 MOU체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타항공(www.eastarjet.com)은 지난 14일 제주도 생활체육협의회(회장 손유원) 사무실에서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이스타항공은 제주도에서 전지훈련을 하거나, 제주 스포츠대회에 참가하는 생활체육인들에게 주중 20-30%, 주말 10%의 할인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또한 제주도 생활체육협의회는 행사를 개최할 경우 이스타항공을 이용하기로 했으며, 이스타항공과 제주 생체협은 상호 홍보 및 마케팅활동에 적극 협력키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손유원 제주도 생체협 회장은 "국제 휴양지로 사계절 스포츠가 가능한 제주가 이스타항공과의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생활스포츠의 메카로 우뚝 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상직 이스타항공 회장도 "최첨단 보잉737-NG 제트기로 전국의 생활체육인들을 쾌적하게 모실 것을 약속한다. 이번 협약은 상호 윈윈하는 좋은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생활체육인들이 할인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예약센터(1544-0080)로 예약을 하면 된다.
공항에 나올 때는 신분증과 함께 대회 주관 경기연맹에서 발행한 참가확인서를 제시하면 된다.
일반 이용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휴가철, 추석, 설 등 성수기와 금요일과 일요일 오후, 토요일 오전 등 일반 탑승객이 몰리는 시간대는 할인대상에서 제외된다.

"사진 찍고, 무료항공권도 받고" 포토 이벤트

이스타항공(www.eastarjet.com)이 지난 13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이스타 포토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말일까지 이스타항공을 탑승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이스타항공을 배경으로 독창성과 가족의 테마를 살린 사진 응모작 가운데 우수 작품을 선정해 7월10일 홈페이지를 통해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1등에게는 4장의 제주 왕복 항공권과 가족사진 무료촬영권이 , 2등과 3등에게도 각각 가족사진 무료촬영권과 함께 제주 무료항공권이 각각 2장, 1장씩 돌아간다.
입상자 50명도 가족사진 촬영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Play Zone'을 클릭해 '국민항공사 카페'에 가입한 뒤 예쁜 사진들을 많이 업로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